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건강 정보

손가락 인대를 다쳤습니다..ㅜㅜ


며칠전 집앞에서 아이와 놀다가 이놈이 갑자기 뒤에서 안기는 바람에 중심을 잃고 넘어졌습니다.
아이가 다칠까봐 한손으로 안고 넘어졌는데, 손을 잘못 짚었나보네요..
다행이 아이는 안쳤지만 제가 다쳤네요..ㅎㅎ
인대 손상이라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쓰더라도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ㅡㅜ



큰 병원가서 다시 자세히 검사를 해봐야겠습니다.

작년엔 큰아이 데릴러 갔다가 오른쪽 팔이 부러졌는데....
딱 1년 됐는데, 다시 사고가 났네요..

제 친구 曰 "아이들한테 쪽팔리지도 않냐? ㅎㅎㅎ"
주위분들 曰 "어른이 왜 그렇게 잘 넘어져요? ㅋㅋ"

전 왜 이렇게 사고가 잦은지 모르겠습니다..ㅡ,.ㅡ

여러분도 손 조심하세요..^^
한참 더울때 이게 뭔 고생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