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아리바이오, 시그넷시스템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아리바이오, 시그넷시스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종목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11월 이후 최순실 사태와 미국 대선 트럼프 당선 등 국내 · 외 이슈가 동반 작용을 하면서 국내 IPO시장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 엘앤케이바이오, 핸즈코퍼레이션, 현성바이탈 등이 공모가 밴드 아래, 혹은 하단으로 공모가를 결정하고 상장을 철회한 종목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시장이 부진하면 기업가치를 제대로 보고 투자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아리바이오와 시그넷시스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상장진행절차,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아리바이오 기업정보

2. 시그넷시스템 기업정보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리바이오 기업정보

 

 2010년 문을 연 아리바이오는 화장품 원료 공급, 신약 · 바이오 기술 개발 벤처기업입니다. 회사가 보유한 신약 후보물질이 11개에 달하며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는 흑효모를 이용한 화장품을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88억, 영업이익 10억원을 올렸습니다.

 

 

 

2. 시그넷시스템 기업정보

 

 1998년 문을 연 시그넷시스템은 골프카트, 전기지게차 등에 들어가는 산업용 충전기를 개발해 수출해오다가 근래들어서는 전기차용 급속충전기를 주력으로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경기도가 전기차 충전소를 2020년까지 1만 3천개 구축하는데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