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바이오솔루션, 티맥스소프트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바이오솔루션, 티맥스소프트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정부가 내년부터 에너지공기업을 매년 두 곳씩 IPO(기업공개) 할 계획입니다.
당장 내년에 규모가 큰 남동발전, 동서발전부터 시작할 예정이고 과거에도 상장을 추진했으나 가치평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상장 시차를 두고 시행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공기업의 상장 취지는 경영 투명성을 높이고 신사업 추진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지만, 올해 중순에도 공기업 상장이 민영화의 수순이라는 논란에 휩싸여 홍역을 치룬 적이 있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바이오솔루션과 티맥스소프트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바이오솔루션 기업정보 

2.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3.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4. 장외주식 세금 1

5.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바이오솔루션 기업정보

 

 2000년 1월 설립한 바이오솔루션은 세포기반 응용기술을 바탕으로 세포기반 의약품, 인체조직 모델, 줄기세포기반 화장품 등을 사업영역으로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입니다. 자가 분무형 피부각질세포치료제인 케라힐이 대표 제품이고 지난 8월에는 LG생명과학과 함께 줄기세포 관절염 치료제 개발연구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1997년 설립한 티맥스소프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개발, 컨설팅, 기술지원을 주력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입니다. 최근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미들웨어 등 기업을 대상으로하는 소프트웨어사업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해 배타발표한 '티맥스OS'의 정식발표를 위해 마무리 작업 중입니다. 작년기준 매출액 905억, 영업이익 191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3.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4. 장외주식 세금 1

 

 

 

 

5.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