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파멥신, 이스타항공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파멥신, 이스타항공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2017년부터 코스닥시장에 두가지 제도가 신설됩니다.
이익이 없더라도 일정수준 이상의 시가총액과 성장성을 갖춘 기업은 상장이 가능하게 하는 이익미실현기업 요건과 기술상장특례를 확대해서 상장주선인(증권사)이 성장성 있는 기업을 추천해 상장예비심사청구를 할 수 있게 하는 상장주선인 추천 특례상장, 두가지 입니다.
다양한 방식의 상장수단이 성장성 있는 기업의 자금조달과 시장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파멥신과 이스타항공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파멥신 기업정보

2. 이스타항공 기업정보

3.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4. 장외주식 세금 1

5.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파멥신 기업정보

 

 2008년 문을 연 파멥신은 항암 항체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벤처기업입니다. 국내제약사로는 드물게 독자적인 '항체 기술'을 가지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악성 뇌종양 치료제, 면역항암제, 이중항체치료제 등을 개발중입니다.

 

 

 

 

2. 이스타항공 기업정보

 

 이스타항공은 전북을 기반으로 한 저비용항공사(LCC)입니다. 저가항공사의 편견인 '안전'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관련부분 투자를 강화한 결과 24만시간 무사고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결과, 3년 연속 흑자 기록에 작년에는 영업이익 17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중국과 홍콩에 거점을 둔 4개 항공사 연합체 U-FLY에 가입해 중국 노선 강화와 타 항공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4. 장외주식 세금 1

  

 

 

5.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