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노바렉스, 선익시스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노바렉스, 선익시스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2017년 상장을 예고하고 있는 대어급 공모예정주의 규모가 10조원 가까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넷마블이 연내에 게임서비스를 시작할 '리니지2 레볼루션'의 흥행세를 타고 내년 1/4분기 내에 상장할 것으로 보이고, 2/4분기가 끝날 즈음에서 한국전력의 자회사 두곳(남동발전과 동서발전)이 각각 1조원씩의 상장규모를 가지고 상장을 계획중입니다. 하반기에는 공모시장 역대 최대어급인 호텔롯데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노바렉스와 선익시스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vs 다른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노바렉스 기업정보

2. 선익시스템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7.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노바렉스 기업정보

 

 2008년 문을 연 노바렉스는 오메가3, 비타민, 미네랄 등의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827억원, 당기순이익 96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2. 선익시스템 기업정보

 

 동아엘텍이 지분의 70%를 보유하고 있는 선익시스템은 OLED증착장비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일본 도키에 이어 세계2위 업체인 선익시스템은 경쟁업체보다 저렴한 원가로 생산이 가능하고 내년 애플의 아이폰에 OLED 디스플레이가 들어간다고 하면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에는 적자폭이 있었지만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050억원, 순이익 179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