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컴버스테크, 옐로모바일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컴버스테크, 옐로모바일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연말 공모시장의 싸늘한 반응은 이제 관행처럼 굳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외부적인 변수가 여럿 있었다고 해도 수요와 공급의 불일치가 좀더 주원인에 가까울 것입니다. 연말에 상장기업이 몰리는 시기가 기관투자자의 북클로징에 겹치면서 공모 자금 수요는 많은데 공급은 적은, 그래서 기업의 미래성장성이나 투자 가치에 비해 주목도나 관심이 떨어지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를 역으로 생각하면 지금처럼 저평가 되어있는 시장이 좋은 투자처를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가 될 것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컴버스테크와 옐로모바일의 상장 관련 정보와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컴버스테크 기업정보

2. 옐로모바일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4.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5.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6.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컴버스테크 기업정보

 

 1999년 설립된 컴버스테크는 스마트교실에 필요한 전자칠판 등 멀티미디어 학습 시스템과 디스플레이, 음향시스템, 교육용 소프트웨어 등 스마트 교육관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LED형 스마트 전자칠판이 주력제품이며 하드웨어와 그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술력이 강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 옐로모바일 기업정보

 

 옐로모바일은 쇼핑, 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여행, O2O 등 비슷한 업종의 번처기업끼리 연합체를 구성해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고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벤처연합기업입니다. 쇼핑검색 '쿠차'와 미디어 사업 '피키케스트'도 옐로모바일 소속이며, 온·오프라인 통합결제 서비스와 광고업종도 꾸준한 영업이익을 내주고 있습니다. 올해 1~3분기 매출액은 3,472억원으로, 작년 연간매출을 이미 뛰어넘었습니다.

  

 

 

 

3.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4.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5.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