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아이큐어, 바이오피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아이큐어, 바이오피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종목 알아보기

 

 

 

  

  

 

 

 

 셀트리온의 IPO(기업공개) 시점이 내년(2017년) 2/4 분기로 예상됩니다.

기존에 알려진 바와 다르게 코스피보다 코스닥에 상장하는 이유는 모회사 셀트리온도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고, 거래소가 코스닥기업의 IPO에 더 적극적이란 점이 작용한 것으로보입니다. 올해 예상매출액보단 내년에 확보된 매출액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이고, 실적도 좋아지면 그룹 전체의 유동성도 좋아질거라는 전망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아이큐어와 바이오피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아이큐어 기업정보 

2. 바이오피드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4.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5.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6.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이큐어 기업정보 

 

 2000년 설립된 아이큐어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기술(경피전달기술)을 바탕으로 신제형 의약품(패치형 등)을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입니다. ODM방식(제조업자 개발생산)으로 화장품도 생산해서 60여 곳의 기업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2. 바이오피드 기업정보

 

 2005년 문을 연 바이오피드는 천연인지질을 기반으로 한 신약개발전문 기업입니다. KT&G에 기술 개발 후 이전한 아토피치료제 외에도 비염치료제, 탈모제 등 신규 신약의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고 내년 기술특례 상장을 위해 대규모 투자도 추진중입니다.

  

 

 

 

3.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4.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5.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