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에코마이스터, 마이크로프랜드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에코마이스터, 마이크로프랜드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매 해마다 4분기 (10월~12월사이)에 IPO시장이 붐비게 됩니다. 2015년 신규상장한 기업 중 약 48%가 11월 이후에 상장을 추진했고 올해도 11월에서 12월사이에 약 20에서 30여개 이상의 기업이 상장을 추진할 예정입니다.(코스피, 코스닥 포함)
일반적으로 3월말 기업실적 발표 -> 4~5월 상장심사 청구 -> 6월이후 상장작업 순으로 진행되는 IPO 절차 중 이런 저런 이유로 상장 연기나 공모를 철회하는 기업들이 연말에 재추진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입니다.
올 해 역시 여러 중소 기업 외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나 두산밥캣 같은 대형급 기업이 상장을 앞두고 있어서 연말 IPO시장에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이스터와 마이크로프랜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세금 관련 정보를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코마이스터 기업정보

2. 마이크로프랜드 기업정보

3. 장외주식 세금 1

4. 장외주식 세금 2

5.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코마이스터 기업정보

 

 1982년 설립된 에코마이스터는 제철소에서 나오는 불순물(슬래그)를 친환경제품(건자재, 도로포장재)로 만드는 사업과 국내 유일의 철도차량 검수설비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은 367.2억원, 영업이익은 77.7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2. 마이크로프랜드 기업정보

 

 2004년 문을 연 마이크로 프랜드는 반도체 검사장치 생산 기업입니다. 공정이 완료된 반도체 칩이 제 기능을 발휘하는지 검사하는  프로브카드가 대표 제품이고 작년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65억원, 25억원 거뒀습니다.

 

 

 

3. 장외주식 세금 1

  

 

  

4. 장외주식 세금 2

  

 

 

 

5.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