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 신신제약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 신신제약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트럼프 쇼크로 삼성바이오로직스나 두산밥캣 같은 대형주들이 웃고 우는 와중에 또 하나의 대형주 넷마블게임즈의 상장시기가 2017년 초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게임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기대작 "리니지2 레볼루션"의 출시일이 올해 말 쯤으로 예정되어 있어서, 신작의 흥행에 상장시기를 맞추는게 투자자들의 관심을 얻기 유리하다는 판단에서 기인한 것입니다.

(단, 패스트트랙 같은 절차를 거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서)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와 신신제약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위험관리, 다른 투자방식과 비교, 상장까지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 기업정보

2. 신신제약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7.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 기업정보

 

 2008년 문을 연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는 작년기준 영업이익 32.8억원, 당기순이익 25.1억원을 기록한 국내 벤처캐피탈사입니다. 보통 벤처캐피탈은 모기업을 통해 안정적인 자본금 확보가 대부분이지만 모기업이 없는 벤처캐피탈은 상장이 투자금 확충의 좋은 기회입니다. 현재 국내에 상장되어있는 벤처캐피탈기업은 총 7개이며, 2000년 이후 17년만에 상장사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2. 신신제약 기업정보

 

 1959년 설립된 신신제약은 "신신파스"로 유명한 의약완제품 제조기업입니다. 국내 1세대 파스 제조기업으로 이외에 에어로졸, 외용액제, 연고제 등 다양한 형태의 의약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년기준 매출액 516억원, 순이익 38억원이고 상장주선인은 KB투자증권입니다.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