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유니테크노, 에이치시티(HCT)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유니테크노, 에이치시티(HCT)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올 상반기의 IPO시장은 중, 소 업체들이 주도적으로 상장에 힘썼다면 하반기에는 규모가 큰 기업들이 들어서면서 전체 공모 금액도 더 커질것으로 보입니다.
연내 상장을 목표로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헬스케어 같은 대어급 기업들이 출발선에 등장할 준비를 갖추고 있는데다, 호텔롯데에 많은 기대를 모았던 다수의 기관투자자들이 상장 연기를 기점으로 바이오기업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연초부터 보여줬던 바이오 종목의 위세가 하반기에도 이어질 전망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유니테크노와 에이치시티의 상장 관련 정보와 박경철 비상장주식 투자 성공사례, 주식시장의 정의, 장외주식 투자안내, 장외주식의 장점, 단점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유니테크노 기업정보

2. 에이치시티 기업정보

3. 박경철 비상장주식 투자 성공사례

4.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5. 장외주식 투자안내

6. 장외주식의 장점

7. 장외주식의 단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유니테크노 기업정보

 

  유니테크노는 차량 엔진파워트레인용 플라스틱 사출품 및 각종 모터 부품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윈도, 전동식 스티어링휠(EPS), 오토미션, ABS, 와이퍼 등에 유니테크노가 생산중인 부품이 들어가는데, 자동차산업 트렌드가 경량화로 흘러감에 따라 특수 고기능성 플라스틱 소재 사용이 증가하고, 자동차 전장화에 따라 모터용 제품 비중도 증가하면서 이에 따라 유니테크노의 매출도 같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553억원, 영업이익 51억원, 당기순이익 41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2. 에이치시티(HCT) 기업정보 

 

 에이치시티(HCT)는 1983년 현대전자산업의 품질보증업무파트에서 분사하여 2000년 설립된 무선통신 전문시험 기관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시험인증과 교정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선기기에 관한 인증 분야에서 삼성전자, LG전자, 애플코리아, 화웨이 등 국내외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의 시험인증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2013년 국내 민관기업으는 처음으로 미국 FCC인증기관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무선통신기기 외에도 배터리 분야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에이치시티는 작년 기준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순으로 242억원, 54억원, 43억원을 기록했으며, 올해 상반기는 각각 142억원, 36억원, 30억원을 기록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박경철 비상장주식 투자 성공사례

  

 

 

  

4.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5. 장외주식 투자안내

  

 

 

6. 장외주식의 장점

 

 

 

7. 장외주식의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