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 오션브릿지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 오션브릿지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이달 초(10월 11일) 공모에서 흥행을 거둔 코스메카코리아에 이어 인크로스도 희망공모가 밴드 최상단을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대기업들의 상장 연기 등으로 시장 자체가 위축될 가능성이 예견되었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흥행 가능성을 보이는 상장후보들이 하나 둘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두산밥캣의 상장철회 후 재상장 신청 케이스처럼 회사와 상장주관사가 몸값을 낮추고 좀 더 현실적인 공모가로 투자자 확보에 힘썼다는 점, 대기업의 상장철회, 연기 후 나타나는 중·소형주 쏠림 현상을 통해 반사이익을 누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와 오션브릿지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 위험관리 , 다른투자방식과 비교,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 기업정보

2. 오션브릿지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7.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 기업정보

 

 2008년 문을 연 에이치엔티일렉트로닉스는 스마트폰 등에 들어가는 모바일 기기용 초소형 카메라 모듈 전문 생산 기업입니다. 베트남과 중국의 생산공장을 두고 국내 글로벌 기업의 보급형 스마트폰에 제품을 공급합니다. 고객사의 보급형 스마트폰 판매량이 4년 사이에 3배 이상 늘면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고화소 전면 카메라 모듈 개발에 성공, 시장진입하였습니다.

 작년기준 매출 904.4억원, 당기순이익 17.8억원을 기록하였고, 올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141% 향상되었습니다.

 

 

 

2. 오션브릿지 기업정보

 

  2012년 설립된 오션브릿지는 반도체 생산 공정상 필요한 특수가스 등의 케미칼 제품과 장비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SK하이닉스의 협력사로 작년 기준 매출의 80% 이상이 SK하이닉스와의 거래에서 나왔습니다. 작년기준 매출액 253억원, 당기순이익 38억원으로 2014년에 비해 매출은 48%가량, 당기순이익은 세 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