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유바이오로직스,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유바이오로직스,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2017년 IPO시장에 상장이 예상되는 초대형급 기업의 공모 규모가 10조원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첫번째 선수는 내년 1/4분기에 상장이 예상되는 넷마블입니다. 당초 2016년 말에 상장이 예상되었으나 미뤄지면서 내년 상장시 게임 업계에 대한 투자심리를 이끌어 낼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중반에는 한국전력의 자회사인 남동발전과 동서발전이 각각 1조원 규모로 상장을 계획중이고, 하반기에는 공모시장 최대어급인 호텔롯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최대 5조 이상의 역대 최대규모의 공모가 이루어질 전망이지만, 그룹회장의 불구속기소가 재판 과정에서 '혐의없음'으로 들어나야 상장심사에 들어갈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유바이오로직스와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의 상장 관련 정보와 상장진행절차,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유바이오로직스 기업정보

2.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 기업정보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유바이오로직스 기업정보

 

 2010년 국제백신연구소로부터 기술이전을 받아 설립된 유바이오로직스는 백신개발 전문인 바이오벤처기업입니다. 기술특례제도를 통해 상장준비중인 유바이오로직스는 저개발국가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는 경구용 백신 '유비콜'을 개발해 유엔아동기금(UNICEF)과 3년간 1030만도즈 물량을 공급하기로 계약했습니다. 이외에도 도미니카 공화국, 이집트, 파키스탄, 필리핀 등에 민간시장 수출을 타진 중이며, 장티푸스 백신도 개발 중입니다.

 

 

 

 

2.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 기업정보

 

디에스씨인베스트먼트는 투자조합 결성 및 투자 전문 투자기관(벤처캐피탈)이며 작년 기준 매출액 44억원, 영업이익 16억원을 올렸습니다.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