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앤디포스, 그레이트리치과기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앤디포스, 그레이트리치과기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올해 2016년 IPO시장은 일단 양적인 면에서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시장에서는 약 20여개의 기업이 상장을 추진하며, IPO의 비수기라 불렸던 1분기 (1월에서 2월 하순까지)에도 6개 기업이 상장되었습니다. (상장 승인 후 대기중인 기업도 작년 수준 이상입니다.) 공모금액 크기 면에서 전체 11조원을 가볍게 돌파할 것으로 보이고, 대형 기업들의 상장도 추진이 준비되어 있어 IPO를 통한 공모금액 자체가 2010년 이상인 9조원까지 무난할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코스닥시장에서의 상장도 지난해 규모를 넘을 것으로 보여 IPO시장이 양적인 면과 내실도 동시에 채울수 있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앤디포스와 그레이트리치과기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방법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앤디포스 기업정보

2. 그레이트리치과기 기업정보

3. 장외주식 투자방법 1

4. 장외주식 투자방법 2

5. 장외주식 투자방법 3

6. 장외주식 투자방법 4

7. 장외주식 투자방법 5

8. 장외주식투자 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앤디포스 기업정보

 

 2010년 문을 연 앤디포스는 기능성 필름 · 테이프 제조 기업입니다.

터치 스크린 패널용 양면 테이프와 고기능성 윈도우 필름을 주요 제품으로 하고 스마트폰 방수 컨셉을 독자적인 원천 기술로 완성해 삼성, 애플, 화웨이 등 글로벌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트랜드가 방수 기능을 내포하고 있는 쪽으로 자리잡으면서 앤디포스의 제품이 기존의 테이프를 대체해 앤디포스가 세계 최대 방수 기능 테이프 공급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매출액 575억원, 영업이익 163억원을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 355억원, 영업이익 121억원, 당기순이익 9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 그레이트리치과기 기업정보

 

 홍콩에 본사를 둔 그레이트리치과기는 각종 플라스틱 제품, 특히 휴대전화, 태블릿 PC 등 휴대용 전자기기 화면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의 광학보호필름, 각종 포장필름을 제조하는 중국기업입니다.

작년 기준으로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을 각각 1529억원, 482억원, 356억원 기록하였습니다.

 

 

 

 

3. 장외주식 투자방법 1

 

 

 

 

4. 장외주식 투자방법 2

 

 

 

 

5. 장외주식 투자방법 3

 

 

 

 

6. 장외주식 투자방법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