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엘에스전선아시아(LS전선아시아), 코엔스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엘에스전선아시아(LS전선아시아), 코엔스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2016년 한해의 전반기 IPO시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지난 6개월간 20여개의 업체가 증시 입성에 성공했으며 전체 공모 금액도 1조원을 가뿐히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업체수도 늘어나고 금액은 70% 가량 증가한 수치입니다.
미국의 금리 인상과 브렉시트 충격 같은 대형 변수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기업이 공모 청약에서 흥행하였고 상장후에도 안정적인 주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 넷마블 등 대형 IPO 준비생들을 필두로 크고 작은 여러 기업이 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중소형 알짜 기업들이 대형 준비생들이 상장하기 이전에 공모자금을 확보하려는 틈새전략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엘에스전선아시아(LS전선아시아)와 코엔스의 상장 관련 정보와 비상장 주식투자의 어려움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엘에스전선아시아(LS전선아시아) 기업정보

2. 코엔스 기업정보

3.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1

4.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2

5.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컨설팅 소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엘에스전선아시아(LS전선아시아) 기업정보

 

 2015년 5월 설립한 엘에스전선아시아(LS전성아시아)는 LS전선이 베트남 현지 법인 LS비나와 LSCV를 상장하기 위해 만든 전선분야 지주회사입니다. 베트남시장에서 약 30%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LS비나는 주로 초고압 전력케이블을 생산하고, 다른 법인 LSCV는 중저압 케이블을 만들어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두 법인의 전체 매출액과 당기 순이익은 각각 4914억원, 127억원입니다.

LS전선은 이번 상장을 통해 재무구조 개선과 해외 수출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2. 코엔스 기업정보

 

 작년에 코엔스에너지에서 코엔스로 사명을 변경한 코엔스는 석유화학, 해양플랜트 회사들에게 기술컨설팅과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삼성중공업의 EPC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해외 다국적 가스, 석유 업체들이 국내 조선사에 해양플랜트를 제작의뢰 하는경우, 이와 관련된 인력 공급부터 안전교육까지 종합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자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조선업 침체로 상장 진행이 다소 지연되고 있지만, 회사 내부적인 이슈나 문제가 없는 만큼, 상장 자체로 문제 될 부분은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3.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1

 

 

 

 

4.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