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클리오, 나노바이오시스 - 기업가치 분석

클리오, 나노바이오시스 - 기업가치 분석

 

 

 

 

 

 

 

 

 2016년 올 초에 새로 상장한 기업은 코스피 2개사 코스닥 11개사 총 13개사였습니다.

시장분위기란게 신규로 상장을 신청한 기업이 많아야 살아나는 탓에 1/4분기는 사실 좋은 상황이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이미 상장예정이었던 해태제과식품, 용평리조트, 로스웰 외에도 3~4월에 신규로 상장을 청구한 회사들이 스무곳에 달하기 때문에 7~8월을 기점으로 여러 회사들의 상장러시가 이루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하반기 기업 IPO 수는 사상 최대를 기록할 예정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클리오과 나노바이오시스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방법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클리오 기업정보

2. 나노바이오시스 기업정보

3. 장외주식 투자방법 1

4. 장외주식 투자방법 2

5. 장외주식 투자방법 3

6. 장외주식 투자방법 4

7. 장외주식 투자방법 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클리오 기업정보

 

 1993년 설립한 클리오는 색조 및 기초 화장품을 판매 · 유통하는 업체입니다.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3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연 30%이상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클리오는 최근 루이비통 그룹 계열 사모펀드로부터 5000만달러의 투자유치에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 9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연말까지 중국에 40여개의 매장을 낼 계획입니다. 작년 연말 기준 매출 1071억원, 영업이익 225억원, 당기순이익 177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2014 기준 각각 10억미만)

 

 

 

2. 나노바이오시스 기업정보

 

 나노바이오시스는 분자진단용 기기, 시약, 칩 등을 제조하는 분자진단 전문기업입니다. 식중독부터 메르스까지 유전자 정보를 분석해 각종 바이러스성 질병을 진단하는 기술로, 장비 시약개발까지 국내 분자진단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CJ, 농심, 동원F&B 등 국내 식품업체 30여곳을 비롯해 해외 37개국에 판매망이 구축되어 있고, 추후 아프리카 시장에도 진출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3. 장외주식 투자방법 1

 

 

 

 

4. 장외주식 투자방법 2

 

 

 

 

5. 장외주식 투자방법 3

 

 

 

 

6. 장외주식 투자방법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