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핸즈코퍼레이션, 시그넷시스템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핸즈코퍼레이션, 시그넷시스템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2016년 여름 IPO 기업공개 시장은 알짜 중소형공모주가 흥행몰이에 나설 전망입니다.
4~6월 들어서 IPO 기업공개에 나선 기업 대다수가 공모 흥행에서 100 :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공모성공을 거두고, 하반기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헬스케어 같은 대어급 기업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충격으로 증시가 잠시 불안하기도 했지만 최근에 분위기는 대기성 자금의 유입으로 시장의 열풍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기준 금리가 1%대 초반 초저금리 상황이고 대외 불확실성이 강해졌기 때문에 되려 공모주시장에서 종목을 잘 고르는 것이  알짜 투자처가 될 것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핸즈코퍼레이션과 시그넷시스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투자안내, 장외주식의 장점, 단점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핸즈코퍼레이션 기업정보

2. 시그넷시스템 기업정보

3.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4. 장외주식 투자안내

5. 장외주식의 장점

6. 장외주식의 단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핸즈코퍼레이션 기업정보

 

 1972년 동화상협으로 설립된 핸즈코퍼레이션은 자동차 부품과 알루미늄 합금휠 제조 판매 기업입니다.

국내 자동차  알루미늄 바퀴 생산 1위 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은 인천과 화성 등 국내 6개와 중국 칭다오에 공장을 운영중이고 연간 총 1400만개의 휠을 생산해, 현대기아, 한국GM, 르노삼성 등 국내기업과 닛산 포드 스즈키 폭스바겐 피아트 등 글로벌 해외 업체에도 납품하고 있습니다. 14년에는 26억원의 영업손실을 냈지만 지난해는 연결기준 매출6762억원, 당기순이익 18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 시그넷시스템 기업정보

 

 1998년 설립한 시그넷시스템은 골프카트, 전기 지게차 등에 들어가는 산업용 충전기를 개발해 수출해 왔습니다. 2010년을 첫 전기차용 급속충전기를 수출한 이래로 전세계 시장의(일본 차데모 규격기준)10%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관련 누적 매출만 250억원에 이를 정도까지 성장해 왔습니다.국내 시장 역시 환경부, 환경공단, 현대기아차 등에 공급한 급속충전기가 90%의 점유율을 넘습니다.
BMW, 포드, 혼다, 폭스바겐 등과도 제품테스트를 진행하고, 구글을 포함한 미국 유력 전력회사 등과 대규모 충전소 구축을 협의하고 있는 시그넷 시스템은 친환경 관련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이 성장할 것이 자명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동반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

다.

 

 

3.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4. 장외주식 투자안내

 

 

 

 

5. 장외주식의 장점

 

 

 

 

6. 장외주식의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