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티맥스소프트, 다이노나 - 기업가치 알아보기

티맥스소프트, 다이노나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해 IPO(기업공개)시장은 지난 해 대비 '활황'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바이오 분야의 경우, 전에는 기업이 적자라면 아무리 유망한 기술을 보유하였더라도 조건에 미치지 못해 유가증권시장에 진입하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유망기술이 인증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 산업군 기업에 한해 예외 기준이 마련되면서, 상장 후 투자금 조달을 기대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와 다이노나의 상장 관련 정보와 비상장 주식투자의 어려움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2. 다이노나 기업정보

3.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1

4.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2

5.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컨설팅 소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1997년 문을 연 티맥스소프트는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미들웨어 등 주로 기업대상 시스템 소프트웨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9년 OS의 국산화를 주장하며 '티맥스윈도'를 발표했다가 완성도 문제로 워크아웃까지 갔던 티맥스소프트는 DBMS, 미들웨어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 오라클의 점유율을 상당부분 빼앗아 오며 2012년 워크아웃을 졸업했고, 지난해 매출액 905억원, 영업이익 191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올해 10월 자체 운영체제 '티맥스OS'를 정식 출시해 1차적으로 특정 인프라 시장에 도전할 계획입니다.

  

 

 

2. 다이노나 기업정보

 

 1999년 설립된 다이노나는 항체치료제 개발 바이오벤처 기업입니다.

2011년 세계 최초로 당뇨병 걸린 원숭이에게 돼지 췌도를 이식하는데 성공해, 새로운 당뇨병 치료 가능성을 제시했고, 현재 다이노나는 백혈병 치료용 항체와 장기이식 시 면역조절용 항체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1

  

 

 

 

4.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