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지디케이화장품, 에코마이스터 - 기업가치 알아보기

지디케이화장품, 에코마이스터 -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IPO시장의 절반이 끝났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20개의 기업이 원하는 증시에 입성하였고, 공모 금액도 1조원이 넘었습니다.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4개가 더 늘어났고 공모금액은 70%라는 놀라운 증가폭을 보여주었습니다. 규모만이 아니라 내실도 단단해졌습니다. 브렉시트의 충격과 미국의 금리 인상 같은 초대형 변수에도 여러 기업들이 공모 청약 흥행에 성공하고 상장후에도 꾸준한 흐름을 보여주는 등 질적인 면에서의 성장도 보여주었습니다.

하반기에도 대어급 기업부터 작은 기업까지 여러 기업이 상장을 앞두고 또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도 IPO시장이 흐름대로만 움직여 준다면, 상반기의 호황이 하반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지디케이화장품과 에코마이스터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안내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지디케이화장품 기업정보

2. 에코마이스터 기업정보

3. 최근 5년간 유가증권및 코스닥시장 상장기업수

4. 장외주식투자 안내

5. 박경철 비상장주식 투자 성공사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지디케이화장품 기업정보

 

 2003년 설립된 지디케이화장품은 국내 1위 마스크팩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생산 업체입니다. 국내 유명 화장품 제조업체인 한국콜마 출신의 임원이 대표이사로 취임하면서 빠른 성장세를 누리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으로는 아모레퍼시픽, 샤라샤라, 토니모리, 메디힐 등이 있으며, 국내 1위 마스크팩 브랜드인 '메디힐' 생산량의 80%를 지디케이화장품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809억원 영업이익 153억원 당기순이익 108.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 에코마이스터 기업정보

 

 1982년 문을 연 에코마이스터는 제철소의 제강 과정에서 나오는 불순물을 이용해 친환경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제강 Slag 재활용 기술을 적용한 SAP설비를 국내 및 해외 제철소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매출 367억원, 영업이익 77억원으로 일반상장 신청도 가능하지만 자사의 보유 기술을 여러 기관과 기업에 알리기 위해 기술특례상장을 추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 최근 5년간 유가증권및 코스닥시장 상장기업수

 

  

 

4. 장외주식투자 안내

 

 

 

5. 박경철 비상장주식 투자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