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에코마케팅, 현대엔지니어링 기업가치 알아보기

에코마케팅, 현대엔지니어링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올해 초 신규 상장한 종목은 13개사 정도 입니다.

시장의 특성상 신규로 상장된 종목이 많이 나와야 시장 분위기가 살아나는데 그렇지 못한 탓에 올 1분기는 좋은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상장예정이었던 해태제과식품, 용평리조트, 롯데호텔, 로스웰 이외에도

3-4월에 신규로 상장을 신청한 회사가 20여개에 달하기 때문에, 7-8월부터는 여려 회사의 상장 러시가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케팅과 현대엔지니어링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장외주식 투자안내, 장외주식의 장점 · 단점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 예정이 진행되고 있는 비상장주식종목을 매달 1회씩 추천해드리는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코마케팅 기업정보

2. 현대엔지니어링 기업정보

3.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4. 장외주식 투자안내

5. 장외주식의 장점

6. 장외주식의 단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코마케팅 기업정보

 

 2003년 설립된 에코마케팅은 데이터를 분석해서 특정 타겟의 소비자에게 맞춘 광고를 서비스 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입니다. 불황일수록 기업이 제일 먼저 삭제하는것이 광고비지만, 효과적인 온라인과 모바일 광고로 매출을 직접 발생시키는 퍼포먼스 마케팅 기법으로 오히려 실적이 늘어났습니다.

지마켓, 설화수, 넷마블, 넥슨, 삼성화재 등 70여개 기업이 마케팅을 맡기고 있으며 작년 기준 매출액 196억원, 영업이익은 102억원, 순이익 93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2. 현대엔지니어링 기업정보

 

2001년 설립된 현대엔지니어링은 공장, 발전시설, 폐수처리장 등 건설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주로 하는 엔지니어링 업체입니다. 일반적인 건설회사와 달리 엔지니어링은 공장의 목적에 맞게 분석 · 설계하고 유지 · 보수까지 관리하는 것을 뜻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세계적인 건설 · 엔지니어링 전문지 ENR이 선정한 2016년 세계 225대 설계회사 순위에서 국내업체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은 6조 1812억원, 영업이익 3672억, 당기순이익 2956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3.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4. 장외주식 투자안내

 

 

 

 

5. 장외주식의 장점

 

 

 

 

6. 장외주식의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