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지담,올앳 - 기업가치 알아보기

지담, 올앳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 여름은 중소형 알짜공모주가 IPO시장에서 흥행몰이를 할 전망입니다.

아쉬웠던 1/4분기를 지나 2/4분기에 IPO 신청을 했던 기업 대다수가 공모에서 100:1 이상의 청약 경쟁률을 남기며 공모 흥행을 거두고, 7월에는 주택 정비 사업 등에서 약 100조원의 신규 시장이 열린 부동산 신탁사 두 곳이 유가 증권 시장의 문을 두드립니다.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결정으로 증시에 불안점이 있지만 EU와 정부가 조기에 금융시장 정상화 방안을 도모한다면 초저금리 상황에서 오히려 대기성 자금이 대거 유입되면서 열풍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지담과 올앳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장외주식의 장점, 단점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지담 기업정보

2. 올앳 기업정보

3.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4. 장외주식 투자안내

5. 장외주식의 장점

6. 장외주식의 단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지담 기업정보

 

 2005년 '예인문화'로 설립된 엔터테인먼트 지담은 드라마 제작과 투자 등 방송컨텐츠 사업과 매니지먼트 사업, 영상컨텐츠 투자 · 배급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SBS드라마 '물병자리'로 시작해 JTBC '빠담빠담' MBC '왔다! 장보리' 와 최근에 '내 딸 금사월'까지 히트시키며 메인 컨텐츠 제작사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작년 매출액은 168억원, 영업이익은 13억원이었습니다.

 

 

 

 

2. 올앳 기업정보

 

 00년에 설립한 올앳은 삼성그룹의 계열사로 삼성 그룹내의 유일한 PG회사입니다. 원래는 선불카드인 올앳카드를 운영하던 회사인데, 현재는 쇼핑몰 등에 올앳페이 전자결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 오픈한 삼성페이가 확대되면 궁극적으로는 올앳에서 맡게 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3.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4. 장외주식 투자안내

 

 

 

 

 

5. 장외주식의 장점

 

 

 

 

 

6. 장외주식의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