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에이프로젠, 한국증권금융 - 기업가치 알아보기

에이프로젠, 한국증권금융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해 들어 기업 IPO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금리 기조와 대외 불확실성의 증가 때문에 '알짜투자처 = 공모주' 라는 인식이 커지고 삼성바이오로직스, 호텔롯데 등 공모가가 조 단위인 대기업 계열사들의 연이은 상장 준비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주관사 선정을 위한 증권사들의 경쟁마저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라, 하반기에도 공모주 청약 열풍이 다시 불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이프로젠과 한국증권금융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 장외주식의 매수매도 시점, 기업의 상장 진행 절차를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이프로젠 기업정보

2. 한국증권금융 기업정보

3. 장외주식 투자하려면

4. 장외주식의 매수 매도 시점은

5. 기업의 상장 진행 절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이프로젠 기업정보

 

 슈넬생명과학의 최대주주인 에이프로젠은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의 바이오시밀러(복제약)를 개발한 국내 바이오 업체입니다. 바이오시밀러 업계에선 셀트리온, 삼성바이오에피스와 함께 주목해야할 3대 업체로 꼽고 있고, 일본내 제품 판매에 대한 결실이 나올 올해 많은 사람들이 늘어날 시가총액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년기준 매출액 196억원, 당기순이익 12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 한국증권금융 기업정보

 

 1955년 증권회사들이 공동출자해서 설립한 한국증권금융은 '증권거래법'에 의거하여 만들어진 유일한 증권금융 전담 기관입니다. 한국증권금융은 증권시장에 자금과 유가증권을 공급하는 고유업무 외에 고객예탁금 관리, 우리사주제도 지원 등 다양한 금융업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3. 장외주식 투자하려면

 

 

 

 

4. 장외주식의 매수 매도 시점은

 

 

 

 

5. 기업의 상장 진행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