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현대엠엔소프트, 제이더블유생명과학 - 기업가치 알아보기

현대엠엔소프트, 제이더블유생명과학 -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올해 초반 신규 상장한 종목은 코스피 2개와 코스닥 11개로 총 13개사 입니다.

비수기인 1/4분기에 신규로 상장종목이 많이 나와야 시장의 분위기가 살아나는데 올해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상장예정이라 주목을 끌었던 해태제과식품, 삼성바이오로직스, 용평리조트, 넷마블, 로스웰 외에도 3~4월경에 신규로 상장청구를 넣은 회사가 스무곳에 달하기 때문에 7~8월 이후부터 여러 회사의 상장 이어달리기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따라서 하반기에는 좀 더 활기찬 IPO시장 분위기가 형성될 예정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현대엠엔소프트와 제이더블유생명과학의 상장 관련 정보와 상반기 상장사 공모가 대비 수익률, 상장진행절차, 2016 상장 예정 주요 기업 목록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현대엠엔소프트 기업정보

2. 제이더블유생명과학 기업정보

3. 상반기 상장사 공모가 대비 수익률

4. 상장진행절차

5. 올해 2016 상장 예정 주요 기업 목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현대엠엔소프트 기업정보

 

 현대엠엔소프트는 현대자동자그룹내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고정밀 지도, 위치기반서비스(LBS) 등 다양한 분야의 차량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입니다. 1998년 설립하여 국내 최초로 지도변화 포멧을 개발해 현대기아자동차의 순정 내비게이션에 지도 및 기기를 공급하고 있고, 국내 애프터 마켓에는 '지니', '지니 넥스트'를, 해외 시장에는 '스피드나비'를 출시하였습니다.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맵피(mappy)'는 최근 전년 동기 대비 월 이용자 수가 60% 이상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1522억원, 당기순이익 142억을 기록했습니다.

 

 

 

2. 제이더블유생명과학 기업정보

 

 제이더블유생명과학은 기초수액, 영양수액, TPN, HEMO, 특수수액 등을 생산 · 판매하는 완제 의약품 제조업체입니다. 국내 수액(링거) 시장의 40%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JW중외그룹의 알짜계열사로 통합니다. 전년대비 매출액 15% 증가한 1259억원을, 영업이익도 46% 증가한 187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3. 상반기 상장사 공모가 대비 수익률

 

 

 

 

4. 상장진행절차

 

 

 

 

5. 올해 2016 상장 예정 주요 기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