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두산밥캣, 핸디소프트 - 기업가치 알아보기

 두산밥캣, 핸디소프트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해 들어 국내 IPO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국내 금융권의 저금리 기조와 높은 대외 불확실성 때문에 공모주가 알짜투자처라는 인식이 커지고 삼성바이오로직스, 두산밥캣, 호텔롯데 등 공모가가 조 단위인 대기업 계열사들이 연달아 상장준비를 하는 터라 투자자들의 관심은 물론 주관사 선정을 따내기 위한 증권사들의 경쟁마저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반기에는 공모주 청약 열풍이 다시 불 것이란 관측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두산밥캣과 핸디소프트의 상장 관련 정보와 비상장 주식투자의 어려움,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컨설팅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두산밥캣 기업정보

2. 핸디소프트 기업정보

3.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1

4.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2

5.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컨설팅 소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두산밥캣 기업정보

 

 2014년 두산인프라코어에서 물적분할을 통해 설립된 두산밥캣은 20개국 31개의 종속회사를 지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북미 · 유럽 시장에서 소형 건설장비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산밥캣은 지난 5월 기준 두산인프라코어와 두산엔진이 각각 84.9%, 15.1%를 보유중이며 작년기준 매출액 4조407억원, 당기순이익 148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두산밥캣은 외국기업 지배 지주회사 최초로 패스트트랙이 적용되어 8월 중순쯤 결과가 나올것으로 예상되어 10월중 상장이 유력해보입니다.

 

 

 

2. 핸디소프트 기업정보

 

 다산네트워크 계열사인 핸디소프트는 소프트웨어 개발 · 공급하는 벤처회사입니다. 전자결재, 이메일, 사내게시판, 일정관리 등 그룹웨어 솔루션 관련 부문에서 국내 시장의 약 60%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지낸해 기준 매출액 416.3억원, 영업이익 32억원, 순이익 38.8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3.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1

 

 

 

 

4. 비상장주식투자의 어려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