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사이트 소개

[엔팩스] 전자팩스,인터넷팩스 엔팩스/앤팩스(enfax)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엔팩스] 전자팩스,인터넷팩스 엔팩스/
앤팩스(enfax)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딱 좋겠네요..

저도 이번에 팩스를 하나 놓을까 하다가 전자팩스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팩스를 사무실에 놔두려면 팩스기계도 있어야 하고, 전화선도 연결을 해야 하는데,
전자 팩스는 인터넷이 있는 곳이면 어느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팩스 엔팩스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클릭만으로 팩스 발송이 가능하니, 팩스에서 일일이 보내려고 확인하는 것 보다는 간편합니다.
잘 갔는지 확인도 해야 하 잖아요? 엔팩스는 화면에서 다 보여지니 편하더라구요.
워드나 엑셀로 작업한 것도 바로 전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신번호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원래 가지고 있는 번호를 쓸 수도 있고,
새로 부여발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새로 번호를 부여 받아서 번호가 0303-xxxx-xxxx 로 되네요..



문자야 뭐..많은 포털사이트에서 무료 문자들 제공을 하니 Pass...





타사와 비교했을 때 품질은 최고라고 자부하네요..





인터넷 팩스 1위라고 합니다.


저는 라이트(lite) 월 기본료 2,000으로 쓰고 있습니다.



화면 설명

팩스보내기..

표지를 만들수도 있고, pc에서 파일을 불러와서 보내기를 누르면 됩니다.
(참 쉽더라구요..)



팩스 받기

로그인 한 상태에서 일단 팩스가 오면 오른쪽아래에 엔팩스 아이콘에서 실시간으로 팩스가
왔음을 알려 줍니다.



받은 팩스 보기

팩스가 오면 미리 볼 수도 있고, 파일로 저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쇄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인터넷(전자)팩스 엔팩스에 관한 설명 이었구요.
아래 링크를 참조 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엔팩스 사이트 링크를 걸어 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