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사이트 소개

[사이트소개/나이스머니] 폰 번호로 경조금 보내기/경조사/조의금 보내기/용돈 보내기/핸드폰으로 이체/핸드폰으로 경조금 보내기



[사이트소개/나이스머니] 폰 번호로 경조금 보내기/경조사/조의금 보내기/용돈 보내기/핸드폰으로 이체/핸드폰으로 경조금 보내기

검색하다 보니 이런 사이트도 있네요..
핸드폰으로 경조금을 보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괜찮은 것 같아서 올려 봅니다.



경조사 겹치거나 하는 적 누구나 한번 쯤은 있지 않나요?

폰 번호만 알면 경조금을 보낼 수 있다?

누구나 한번 쯤은 있을 법한 일인데, 경조금 전달을 나중에 지나고 나서 통장으로 보내기도 뭐하고....


 다음과 같은때도 이용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송금이 가능하고, 상대방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핸드폰 번호만 알면 송금이 가능하다네요.
저는 "이거 꽤 괜찮겠는데?" 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솔직히 경조사때도 사용할 일이 있겠지만, 저는 더 와 닿았던 부분이 용돈 줄때 일거 같아요..
자식이나 멀리 있는 조카한테 힘내라고 용돈 주고 싶을때 딱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사이트 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