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DSLR 카메라

소니 알파550 sony a550 + SIGMA 시그마 18-250/3.5-6.3 DC OS HSM


소니 알파550 sony a550 + SIGMA 시그마 18-250/3.5-6.3 DC OS HSM

제가 처음 DSLR 관련 글을 썼을때는 렌즈가 3개 있었습니다.


3개의 렌즈가 있을때는 각각의 용도에 맞게 사진을 찍을수가 있어서 좋았는데,
불편한 점이 있더라구요.
렌즈를 교체해 주는게 저는 귀찮더라구요.
원래 DSLR은 이게 장점이지만요..ㅎㅎ

얼마전 여행을 다녀오면서 더더욱 느꼈습니다.
"하나의 렌즈로 통일을 해야 할 것 같구나...." 라구요..
어차피 전문가도 아니고, 화질이 조금 떨어진다고 해도 비전문가인 나의 눈으로는
별 차이점에 대한 구분을 못할꺼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후 구입한 렌즈가 시그마 18-250 렌즈입니다.
화각이 딱 제가 원하던 것이었습니다. 너무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나 취미생활로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나 밤에 찍은 사진은 조금 화질이 떨어지지만, 그 외 사진들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나의 눈이 구별을 못하는 걸수도 있습니다....^^)

소니 a550에 마운트한 사진과 줌테스트한 사진 몇장 감상해보세요..
렌즈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겁니다.



줌테스트



실내에서 테스트






암튼 전 너무너무 만족을 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 여행용 렌즈, 여행용 렌즈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앞으로 이 렌즈 하나 가지고 모두 해결이 될듯 싶습니다.

원래 가지고 있던 렌즈 3개를 모두 처분하고 나니 가방이 필요하더라구요..ㅎㅎ
다음 포스팅엔 시그마 18-250 렌즈 마운트 상태로 넣을 수 있는 가방에 대한
리뷰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