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와이엠티, 티앤케이팩토리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와이엠티, 티앤케이팩토리 - 신규상장예정 주식 종목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코스피 시장만 놓고 보면 공모금액이 2010년 이후 최대를 기록하는 한 해 였습니다. 상장기업은 지난해와 같은 16개였지만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두산밥캣 등 대기업 계열사 덕에 2010년 8조7500억원 다음인 4조 3000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2017년 코스피 상장기업수는 약 20개, 공모금액은 올해보다 많은 6~7조 가량 될것으로 보입니다. 초대형 공모예정주인 호텔롯데가 내년 상장에 성공할 경우 공모규모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와이엠티와 티앤케이팩토리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와이엠티 기업정보 

2. 티앤케이팩토리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4.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5.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6.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와이엠티 기업정보

 

 1999년 문을 연 와이엠티는 반도체공정과 PCB 표면 처리용 화학약품 등을 자체생산해 판매하는 중소기업입니다. 그동안 일본업체가 독점해온 극박 동박을 자체기술로 개발해 국내와 대만 중국 등에 수출까지 하고 있습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318.3억원, 영업이익 46.7억원, 순이익 31.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 티앤케이팩토리 기업정보

 

  모바일광고 플랫폼 전문기업인 티앤케이팩토리는 카카오의 투자전문 자회사격인 케이벤처그룹(KVG)이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계열사 중 첫 상장신청으로 국내·외 모바일시장의 규모가 빠르게 커지면서 그에 대응하기 위해 상장을 추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기준 매출액 188억원, 영업이익 29.4억원, 순이익 25.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3.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4.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5.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