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셀트리온헬스케어, 호전실업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셀트리온헬스케어, 호전실업 - 신규상장예정 주식 분석

 

  

 

 

  

 

 

 올해 유가증권시장의 IPO 규모는 삼성바이오로직스, 두산밥켓 이 두 대기업 계열사의 IPO 덕에 작년보다 70%이상 늘어난 4조 3천억원에 달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거래소는 내년 IPO 시장 전망을 밝히면서 상장주관사를 상대로 한 2017 IPO 수요 조사에서 약 스무개의 기업들이 기업공개 계획에 있다고 밝혔고 그 중 넷마블게임즈, 남동,동서발전, 셀트리온헬스케어, ING생명등 대형급이 포진해 있어 전체 규모도 올해보다 큰 6조원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상장을 다시 추진할 것으로 보는 호텔롯데까지 가세한다면 내년 공모 규모는 더 늘어날 것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셀트리온헬스케어와 호전실업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셀트리온헬스케어 기업정보

2. 호전실업 기업정보

3.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4. 장외주식 세금 1

5.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셀트리온헬스케어 기업정보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셀트리온이 개발하는 바이오시밀러의 해외 마케팅과 유통, 판매 업무를 맡고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로서는 류머티즘관절염 항체 바이오시밀러 '램시마' 수출이 셀트리온헬스케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상장 목표시점인 2017년 상반기에 미국 판매가 시작되면 유럽과 미국내 시장의 점유율이 더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외에도 항암제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와 유방암 치료제 바이오시밀러 '허쥬마'도 판매허가 절차에 들어가 있습니다.

 

 

 

 

2. 호전실업 기업정보

 

 1985년 문을 연 호전실업은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언더아머 등 전세계 15개 이상의 글로벌 의류 브랜드에 스포츠, 기능성 의류를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미국 4대 스포츠 리그(MLB, NBA, NFL, NHL)와 영국 프리이어 리그에 유니폼을 공급하는 언더아머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이기도 해서 전세계 420여개의 스포츠팀이 호전실업의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작년에 최초로 영업이익 200억원 돌파 후, 올 해 3/4 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률이 12%를 기록해, 수익성이 개선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4. 장외주식 세금 1

 

 

 

 

5.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