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2019/02

(3)
삼성메디슨 - 상장 IPO 기업분석 (재무제표) 기업 리뷰 - 삼성메디슨 삼성전자 · 삼성메디슨, 인공지능 기반 라인업 공개 삼성전자와 삼성메디슨이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북미영상의학회 2018'에 참석하여 초음파, X-RAY, CT, MRI 등 영상 진단기기 전 제품군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AI 기반의 진단기기는 인구 천명당 의사수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개발도상국의 병의원 또는 해당 의료진에게 지원하고 오진율을 낮추기 위한 그 필요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성은 각 제품군별 진단기기 전시 외에도 AI존을 별로도 전시하여 학회 참석자들에게 제품군별로 탑재한 진단보조기능을 실제적으로 체험하게 하는 등 심포지엄도 마련하여 의료 진단의 정확도를 높인 삼성의 영상진단기기의 핵심 기능과 역량을 소개하였습니다. 삼성메디슨 재무제표
시큐아이 - 기업 분석 (재무상태표) 기업정보 : 시큐아이 2019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 개최 정보보호·보안 전문기업인 시큐아이가 '2019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차세대 방화벽으로 불리우는 BLUMAX NGF와 위협에 대한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인 BLUMAX TAMS 등 신제품들과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 사업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특히, 차세대 방화벽인 BLUMAX NGF에 대한 많은 관심과 호응이 있었던 것으로 보여지며, 이 제품은 가상 클라우드 환경에서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일체형 방화벽이라고 시큐아이는 밝혔습니다. 단일 제품으로도 다수의 방화벽 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핵심으로서 큰 비용 절감과 운영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국내 보안업계..
비상장주식 기초 투자방법 많은 분들이 비상장주식에 대해 관심은 많지만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어떠한 종목을 선택해야하는지..? 어려움을 많이 겪는것으로 보입니다. 비상장주식을 접하신 분들의 대다수가 지인분들의 추천으로 투자를 시작했다가 손실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비상장주식을 접근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지 그 핵심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