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블로그이야기

내 핸드폰의 수신율 문제..아이폰4G 냐고요? NO!!


아이폰4G가 미국에서 출시되자마자 수신율 문제에 대해서 말들이 많았었습니다.
모두들 기억하시죠? ㅎㅎ
위 사진에서 손가락이 가르키는 부분은 잡으면 수신율이 떨어진다는 문제였습니다.

근데 제 핸드폰도 똑같은 수신율 문제가 있더라구요..
케이스가 낡아서 그냥 케이스를 버리고 그냥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사람들하고 통화를 하는데 계속 잘 안들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상해서, 확인해보자..하고 확인을 하고 바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

디카가 고물이라 화질이 좋지 않게 나온거 이해해 주실꺼죠? ^^

아래는 제 휴대폰 사진입니다.


손으로 안 잡았을 때의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오른손으로 잡고 왼손으로 찍으려니 사진이 잘 안나왔습니다.
왼손으로 잡고 오른손으로 찍으면 되지 않냐고요?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ㅋㅋ

사실은 제가 오른손 잡이라서 실제 전화를 하는 것처럼 오른손으로 잡은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서 그랬습니다.

막대기가 2개정도 밖에 안 남았죠?
가끔 전화가 그냥 끊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제목을 보시고 핸드폰 기종이 제일 궁금하셨죠?
핸드폰 화면을 보시고 전문가는 금방 알아보실수도 있지만요.

제 핸드폰은 삼성의 "햅틱2" 입니다. 스마트폰도 아니고 그냥 핸드폰이죠..

아이폰 수신율 문제가 나오면서, 갤럭시S, 노키아 등등 스마트폰의 문제로만 여겨졌던
문제인줄만 알았는데...
갑자기 제 폰도 이런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ㅎㅎ

조작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혹시 있을까봐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부러움의 대상으로 생각하고 "나중에 할부 끝나면
뭘로 바꿀까?" 하고 생각하며..
"수신율 문제는 커버 씌우면 괜찮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마트폰으로 바꾸기 전까지 지금 쓰고 있는 폰 케이스나 끼워야 겠네요.
수신율 문제가 아이폰의 문제만은 아닌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