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2017/01

(3)
에스디생명공학, 코미코 기업가치 분석 에스디생명공학, 코미코 기업가치 분석 코스피와 코스닥 포함 약 13조원에 가까운 공모규모의 기업공개 시장이 열립니다. 작년 말 시장 분위기 침체를 이유로 상장일정을 연기한 기업들이 다시 공모를 진행하면서 분위기를 띄우고 있고 넷마블게임즈와 이랜드리테일 외에도 에너지공기업(남동발전, 동서발전), ING생명, 호텔롯데 등 롯데계열사 기업까지 연내 상장이 예정되거나 상장의지가 강한 대기업이 가세해 어느때보다도 풍성한 한 해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과 코미코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
유바이오로직스, 넷마블게임즈 기업가치 분석 유바이오로직스, 넷마블게임즈 기업가치 분석 2017년 새해들어 게임업계에서도 유망 게임업체들의 IPO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게임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넷마블게임즈,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넷게임즈 등이 IPO 절차를 밟고 있거나 계획중에 있습니다. 작년 연말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고 미국게임사 카밤의 벤쿠버 스튜디오를 인수한 넷마블게임즈 외에도 프렌즈팝콘 등을 런칭했던 카카오의 게임전문 계열사 카카오게임즈, PC 온라인 게임 '검은 사막'의 개발사 펄어비스,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히트'의 개발사 넷게임즈까지 작년에 이어 올해 게임업계의 IPO 시장은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이스터, 에이비씨마트코리아 기업가치 분석 에코마이스터, 에이비씨마트코리아 기업가치 분석 2016년 IPO 시장은 6년전 이래도 첫 6조원을 돌파한 꽤 준수한 공모규모의 시장이 형성되었습니다. 비록 상장 건수는 전 해 보다 줄었었지만 두산밥캣,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전체 공모규모를 바꿔 놓았습니다. 2017년 시장에도 분위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대어'급 기업들이 대기중입니다. 롯데정보통신, 코라이세븐, 롯데리아와 호텔롯데까지 '롯데가'의 상장에 물꼬가 트이면 시장의 분위기가 확 살아나 기대해 볼만한 시장이 마련될 수 있을 것입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이스터과 에이비씨마트코리아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