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2016/11

(6)
노바렉스, 선익시스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노바렉스, 선익시스템 - 신규상장예정 주식 알아보기 2017년 상장을 예고하고 있는 대어급 공모예정주의 규모가 10조원 가까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넷마블이 연내에 게임서비스를 시작할 '리니지2 레볼루션'의 흥행세를 타고 내년 1/4분기 내에 상장할 것으로 보이고, 2/4분기가 끝날 즈음에서 한국전력의 자회사 두곳(남동발전과 동서발전)이 각각 1조원씩의 상장규모를 가지고 상장을 계획중입니다. 하반기에는 공모시장 역대 최대어급인 호텔롯데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노바렉스와 선익시스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vs 다른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노바렉스 기업정보 2. 선익..
현대엔지니어링, 한국증권금융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현대엔지니어링, 한국증권금융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올해 신규로 기업공개(IPO)에 참여한 기업의 수는 작년보다 절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공모 규모는 6년만에 신기록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11월 기준으로 올해 시장에 상장된 기업은 61개이지만 공모금액은 5조 1131억원이고, 이는 전년 대비 6천억 가까이 증액된 규모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전체 상장수는 줄었지만 시장을 리드하는 대기업들의 상장이 전체 공모 규모를 키운 셈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과 한국증권금융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현대엔지니어링 기업정보 2. 한국증권금융 기업정보 3. 장외주..
아우딘퓨쳐스, 에프엔에스테크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아우딘퓨쳐스, 에프엔에스(FNS)테크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작년(2015년) 신규상장한 종목중 48%가 11월이후에 상장했습니다. 올해도 11월~12월 약 2개월간 코스닥 코스피 포함, 20개 이상의 기업이 상장 절차에 들어간 모양새입니다. 연초에 이런 저런 이유로 상장연기나 철회했던 기업들이 연내 상장을 위해 연말에 재추진하는 경우와 올해는 여러 중소기업 이외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두산밥캣 등 대형주들의 상장까지 이어져 기업공개(IPO) 시장이 붐비는 형세를 띠게 되었습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아우딘퓨쳐스과 에프엔에스(FNS)테크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다른 투자방식과 비교,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
유바이오로직스,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유바이오로직스, 디에스씨(DSC)인베스트먼트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2017년 IPO시장에 상장이 예상되는 초대형급 기업의 공모 규모가 10조원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첫번째 선수는 내년 1/4분기에 상장이 예상되는 넷마블입니다. 당초 2016년 말에 상장이 예상되었으나 미뤄지면서 내년 상장시 게임 업계에 대한 투자심리를 이끌어 낼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중반에는 한국전력의 자회사인 남동발전과 동서발전이 각각 1조원 규모로 상장을 계획중이고, 하반기에는 공모시장 최대어급인 호텔롯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최대 5조 이상의 역대 최대규모의 공모가 이루어질 전망이지만, 그룹회장의 불구속기소가 재판 과정에서 '혐의없음'으로 들어나야 상장심사에 들어갈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 신신제약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 신신제약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트럼프 쇼크로 삼성바이오로직스나 두산밥캣 같은 대형주들이 웃고 우는 와중에 또 하나의 대형주 넷마블게임즈의 상장시기가 2017년 초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게임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기대작 "리니지2 레볼루션"의 출시일이 올해 말 쯤으로 예정되어 있어서, 신작의 흥행에 상장시기를 맞추는게 투자자들의 관심을 얻기 유리하다는 판단에서 기인한 것입니다. (단, 패스트트랙 같은 절차를 거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서)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티에스(TS)인베스트먼트와 신신제약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위험관리, 다른 투자방식과 비교, 상장까지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에코마이스터, 마이크로프랜드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에코마이스터, 마이크로프랜드 - 신규 상장예정주식 알아보기 매 해마다 4분기 (10월~12월사이)에 IPO시장이 붐비게 됩니다. 2015년 신규상장한 기업 중 약 48%가 11월 이후에 상장을 추진했고 올해도 11월에서 12월사이에 약 20에서 30여개 이상의 기업이 상장을 추진할 예정입니다.(코스피, 코스닥 포함) 일반적으로 3월말 기업실적 발표 -> 4~5월 상장심사 청구 -> 6월이후 상장작업 순으로 진행되는 IPO 절차 중 이런 저런 이유로 상장 연기나 공모를 철회하는 기업들이 연말에 재추진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입니다. 올 해 역시 여러 중소 기업 외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나 두산밥캣 같은 대형급 기업이 상장을 앞두고 있어서 연말 IPO시장에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016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