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2016/07

(11)
현대엠엔소프트, 제이더블유생명과학 - 기업가치 알아보기 현대엠엔소프트, 제이더블유생명과학 -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올해 초반 신규 상장한 종목은 코스피 2개와 코스닥 11개로 총 13개사 입니다. 비수기인 1/4분기에 신규로 상장종목이 많이 나와야 시장의 분위기가 살아나는데 올해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상장예정이라 주목을 끌었던 해태제과식품, 삼성바이오로직스, 용평리조트, 넷마블, 로스웰 외에도 3~4월경에 신규로 상장청구를 넣은 회사가 스무곳에 달하기 때문에 7~8월 이후부터 여러 회사의 상장 이어달리기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따라서 하반기에는 좀 더 활기찬 IPO시장 분위기가 형성될 예정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현대엠엔소프트와 제이더블유생명과학의 상장 관련 정보와 상반기 상장사 공모가 대비 수익률, 상장진행절차, ..
에이프로젠, 한국증권금융 - 기업가치 알아보기 에이프로젠, 한국증권금융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해 들어 기업 IPO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금리 기조와 대외 불확실성의 증가 때문에 '알짜투자처 = 공모주' 라는 인식이 커지고 삼성바이오로직스, 호텔롯데 등 공모가가 조 단위인 대기업 계열사들의 연이은 상장 준비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주관사 선정을 위한 증권사들의 경쟁마저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라, 하반기에도 공모주 청약 열풍이 다시 불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이프로젠과 한국증권금융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 장외주식의 매수매도 시점, 기업의 상장 진행 절차를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
에코마케팅, 현대엔지니어링 기업가치 알아보기 에코마케팅, 현대엔지니어링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올해 초 신규 상장한 종목은 13개사 정도 입니다. 시장의 특성상 신규로 상장된 종목이 많이 나와야 시장 분위기가 살아나는데 그렇지 못한 탓에 올 1분기는 좋은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상장예정이었던 해태제과식품, 용평리조트, 롯데호텔, 로스웰 이외에도 3-4월에 신규로 상장을 신청한 회사가 20여개에 달하기 때문에, 7-8월부터는 여려 회사의 상장 러시가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케팅과 현대엔지니어링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시장의 정의, 장외주식 투자안내, 장외주식의 장점 · 단점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 예정이 진행되고 있는 비상장주식종목을 매..
두산밥캣, 핸디소프트 - 기업가치 알아보기 두산밥캣, 핸디소프트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해 들어 국내 IPO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국내 금융권의 저금리 기조와 높은 대외 불확실성 때문에 공모주가 알짜투자처라는 인식이 커지고 삼성바이오로직스, 두산밥캣, 호텔롯데 등 공모가가 조 단위인 대기업 계열사들이 연달아 상장준비를 하는 터라 투자자들의 관심은 물론 주관사 선정을 따내기 위한 증권사들의 경쟁마저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반기에는 공모주 청약 열풍이 다시 불 것이란 관측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두산밥캣과 핸디소프트의 상장 관련 정보와 비상장 주식투자의 어려움,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컨설팅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수산아이앤티(구. 플러스기술) - 기업가치 알아보기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수산아이앤티(구. 플러스기술) -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상반기 IPO 시장이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6개월 간 총 20개 업체가 증시에 입성했으며, 공모금액도 1조원이 넘는 규모였습니다.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4개 업체가 늘어났으며 공모금액은 70%가량 급증했습니다. 규모의 증가 뿐만 아니라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충격과 미국 금리 인상 같은 초대형 변수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기업이 공모 청약 흥행에 성공했으며 상장 후에도 순조로운 주가 흐름을 이어가는 등 질적인 면에서도 성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반기에도 많은 업체들이 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넷마블과 같은 대기업들도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IPO 시장이 하반기에도 부담을 내려놓은 채 시장의 흐름대..
에이프로젠, 미투온 - 기업가치 알아보기 에이프로젠, 미투온 - 기업가치 알아보기 올해 들어 국내 기업공개 IPO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금리와 높은 대외 불확실성 때문에 ‘공모주는 알짜투자처’라는 인식이 커지고 삼성바이오로직스, 호텔롯데 등 공모가가 조 단위가 넘어가는 대기업 계열사들의 연이은 상장 준비로 투자자들의 관심은 물론 주간사 선정을 따내기 위한 증권사들의 경쟁마저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반기 공모주 청약 열풍이 다시 불 것이란 관측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이프로젠과 미투온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방법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이프로젠 기업정보 2. 미..
뉴파워프라즈마, 까사미아 - 기업가치 알아보기 뉴파워프라즈마, 까사미아 -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 올해 신규 상장한 종목은 코스피 2개사, 코스닥 11개사로 총 13개사입니다. 신규상장이 많이 나와야 살아나는 시장분위기 탓에 비수기인 올 1~3월 사이는 사실 좋은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상장예정이었던 해태제과식품, 용평리조트, 로스웰, 호텔롯데 외에도 4월 이전에 신규상장 청구를 넣은 회사가 20여개에 달하기 때문에 7~8월부터 여러 회사들의 상장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하반기 IPO 기업수는 사상 최대를 기록할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뉴파워프라즈마와 까사미아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 매수 매도 시점, 상장 진행 절차 등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
팍스넷, 프라코 - 기업가치 알아보기 2016년 장외주식 비상장주식 추천 - 팍스넷, 프라코 상장예정주식 올해 들어 국내 기업공개 IPO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금리 기조와 높은 대외 불확실성 때문에 ‘알짜투자처는 공모주’라는 인식이 커지고 삼성바이오로직스, 호텔롯데 등 공모가가 조 단위인 대기업 계열사들의 상장 준비로 투자자들의 관심은 물론 주간사 선정을 따내기 위한 증권사들의 경쟁들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반기 공모주 청약 열풍이 다시 불 것이란 관측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팍스넷과 프라코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 안내, 최근 유가증권 및 코스닥시장 상장기업수 등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