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상장예정주식 - 덴티스, 신테카바이오

덴티스, 신테카바이오


 

 

 

 

 

 

 

 

 

 

 연초부터 낮은 공모가와 몰리는 투자자금으로 인해 상장 과정에서 주목받는 종목들이 생겨나면서 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대어"들의 IPO 전쟁에서는 흥행 카드를 만질 기업이 누군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5월 상장을 예정해 둔 넷마블 게임즈와 ING생명, 이랜드리테일과 남동발전·동서발전도 상반기 안에 상장의 움직임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다소 미뤄진 셀트리온헬스케어와 호텔롯데의 상장도 이루어만 진다면 최대 10조원에 이를것으로 보이는 공모시장 규모에 확실히 기여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덴티스와 신테카바이오의 상장 관련 정보와 상장진행절차, 장외주식과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덴티스 기업정보

2. 신테카바이오 기업정보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덴티스 기업정보

 

 덴티스는 2005년 설립되어 치과 임플란트를 바탕으로 의료용 LED제품과 3D프린터, 바이오 사업 등을 다양하게 접목해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작년에 선보인 3D기반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외에도 덴티스 임플란트, 바이오관련 제품 등 치과 관련 메디컬 사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신테카바이오 기업정보

 

 2009년 문을 연 신테카바이오는 빅데이터 기반 알고리즘 개인유전체맵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슈퍼컴퓨터를 통해 유전자 분석과 바이오데이터를 분석, 관리하는 기업입니다. 여기서 만들어지는 빅데이터는 개인의 전체유전자와 대조해서 질병분석용으로 활용됩니다.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