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상장예정주식 - 아스타, 바이오솔루션

아스타, 바이오솔루션 

 

 

 

 

 

 

 

 

 

 대통령 파면 결정은 정치적 불안정성의 일시적 해소로 주식시장에서는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코스피, 코스닥 주가도 상승세로 돌아선 모습이고, 대선 과정에서 혹은 대선 직후에 정치적 난제가 해결될 것에 기대하는 분위기입니다.
사드배치 강행으로 무조건적인 철회는 쉽지 않아 보이지만 상호간에 타협점을 찾아서 화장품, 면세점, 엔터, 여행 등 사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는 종목들의 반등을 기대해 봅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아스타와 바이오솔루션의 상장 관련 정보와 상장진행절차,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장외주식 세금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아스타 기업정보 

2. 바이오솔루션 기업정보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스타 기업정보

 

 아스타는 2006년 설립되어 말디토프 질량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미생물 동정과 암 진단을 주력으로 하는 체외진단 기기 전문기업입니다.  '말디토프 질량분석기 외에도 난소암, 유방암, 대장암 등 10대 암을 진단가능한 '노스아이디시스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내년 출시를 목표로 FDA 승인도 추진중입니다. 최근 중국의 포선그룹과 600억원 규모의 미생물 진단시스템 수출 계약을 맺은 아스타는 기술특례 심사를 통과해 3월 20일 코스닥 상장 예정입니다.

 

 

 

 

2. 바이오솔루션 기업정보

 

 2000년 설립된 바이오솔루션은 세포치료제 개발 및 제품 제조,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세포기반 바이오기업입니다. 바이오솔루션은 분무형 자가 피부각질세포치료제 '케라힐'과 겔형 '케라힐-알로'를 대표제품으로 하고 인체조직모델, 줄기세포기반 화장품, 시험용역 서비스 등의 사업도 펼치고 있습니다.

 

 

 

 

3. 상장진행절차

 

 

 

 

4.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5. 장외주식 세금 1 

 

 

 

 

6. 장외주식 세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