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상장예정주식 - 노바렉스, 티맥스소프트

노바렉스, 티맥스소프트 

 

 

 

 

 

 

 

 중국의 사드(THAAD) 보복 조치가 연일 이슈거리가 되고 있는 중에 중국 기업들의 코스닥 상장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시장에 상장을 추진하고 있는 10여개 기업 중 아직까지 일정 변경이나 상장 자체의 중단을 통보한 기업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외 증권시장들에 비해 높은 벨류에이션과 짧은 상장 기간이 장점인 코스닥 시장에 당장 중국 기업들이 고개를 돌리진 않겠지만 사드 이슈가 장기화되고 반한 감정이 깊어지면 중국 기업들 역시 고민이 깊어질것입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노바렉스와 티맥스소프트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포스팅 순서 

 

1. 노바렉스 기업정보 

2.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7.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노바렉스 기업정보

 

 2008년 설립된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과 건강기능성 원료(잔티젠 등)를 연구, 생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입니다. 작년 하반기에 미국 세계식품안전협회에서 SQF(Safe Quality Food)인증을 받았고 최근 식물성 연질캅셀 및 구미 젤리 등 새로운 제형을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기준 매출액 827.4억원, 당기순이익 96.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97년 설립된 티맥스소프트는 최초 미들웨어 전문기업이었습니다. WAS 제품 '제우스'는 40%가 넘는 시장점유율로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고, 데이터베이스관리프로그램(DBMS) '티베로'는 국내 공공기관과 주요 기업에 도입되고 있습니다. 해외 18개 국가들에 법인을 설립하고 SW를 수출하면서 소프트웨어 기업의 모습도 갖추고 있습니다. 지난달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