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메가젠임플란트, 선익시스템

메가젠임플란트, 선익시스템

 

 

 

 

 

 

 

 

 올해 코스닥 시장에는 셀트리온 헬스케어, 제일홀딩스, 카카오게임즈 등의 기업들이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큰 해당 기업들이 포함해 전체 공모금액이 3조원을 넘어서 사상 최대 규모가 될것으로 보인다고 한국거래소는 전망했습니다. 

또 상장유치 대상을 명확히 세분화하여, 우량 기술기업, 업종별 선도기업, 4차산업 기업을 선별, 중점적으로 유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래 성장성이 충분한 기업의 상장 촉진을 위해 지난 1월부터 시행된 '테슬라요건' 과 '성장성 특례상장 제도' 외에도 해외 유치지역을 확대 해 국내·외 가리지 않는 상장유치 의지를 피력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메가젠임플란트과 선익시스템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세금,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상장진행절차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메가젠임플란트 기업정보

2. 선익시스템 기업정보

3. 장외주식 세금 1

4. 장외주식 세금 2

5.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6. 상장진행절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메가젠임플란트 기업정보

 

 메가젠임플란트는 02년에 설립되어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입니다.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 대한 점유율보다 매출의 60% 이상을 수출에서 기록할 정도로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작년부터 65세 이상 임플란트 시술에 건강보험급여가 적용되어 임플란트 시장 자체가 커질 전망이어서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선익시스템 기업정보

 

 1990년 설립된 선익시스템은 OLED 증착장비와 반도체 진공장비의 제조 및 판매를 주업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애플과 중국업체에서 OLED 패널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서 2015년 순손실이었던 실적을 2016년 3분기 누적 기준 매출액 1050억원, 순이익 179억원까지 기록하였습니다. 국내에선 LG디스플레이가 주요 납품사인데, 차세대 양산 라인에도 납품할 수 있을지가 주목됩니다.

 

 

 

 

3. 장외주식 세금 1

 

 

 

 

4. 장외주식 세금 2

 

 

 

 

5. 장외주식 다른 재테크 상품과 비교

 

 

 

 

6. 상장진행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