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상장예정주식SH

에스디생명공학, 코미코 기업가치 분석

에스디생명공학, 코미코 기업가치 분석

 

 

 

 

 

 코스피와 코스닥 포함 약 13조원에 가까운 공모규모의 기업공개 시장이 열립니다. 작년 말 시장 분위기 침체를 이유로 상장일정을 연기한 기업들이 다시 공모를 진행하면서 분위기를 띄우고 있고 넷마블게임즈와 이랜드리테일 외에도 에너지공기업(남동발전, 동서발전), ING생명, 호텔롯데 등 롯데계열사 기업까지 연내 상장이 예정되거나 상장의지가 강한 대기업이 가세해 어느때보다도 풍성한 한 해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 현재 신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과 코미코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상장까지의 process, 성공투자 5원칙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주식 가치투"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스디생명공학 기업정보

2. 코미코 기업정보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

7. 장외주식 투자안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스디생명공학 기업정보

 

 2008년 설립된 에스디 생명공학은 초창기에 피부과 등에서 치료용으로 쓰는 트러블 케어 제품을 주력으로 했습니다. 이후 'SNP' 브랜드를 통해 2014년 출시한 '바다제비집 마스크팩'이 인기를 끌면서 현재까지 1억개 넘는 판매 실적을 올렸습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기능성 마스크팩에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군 확장과 미국, 호주, 프랑스, 터키 등 전세계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고, 작년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이 2015년 연간매출액을 뛰어넘은 76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2. 코미코 기업정보

 

 2013년 설립된 코미코는 반도체와 LCD 부품의 정밀세정 과 특수코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모기업 미코에서 물적 분할을 통해 설립된 기업입니다. 작년에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던 코미코는 2015년 기준 매출액 387억원, 영업이익 58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3. 장외주식투자의 위험관리

 

 

 

 

4. 장외주식투자 vs 다른 투자방식

 

 

 

 

5. 장외주식 상장까지의 process

 

 

 

 

6. 상장예정주식 성공투자 5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