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예정주식
본문 바로가기

보험 이야기/변액보험

변액연금보험 변액적립보험 추천

변액연금보험 변액적립보험 추천

 

 

 

 

★ 금융빌딩 월세 재테크

 

진짜 오피스텔를 사는 게 아니라 금융빌딩을 한 채 사는 겁니다. 예를 들면 4억원짜리 금융빌딩을 한 채 사는 겁니다. 예를 들면 4억원 짜리 금융빌딩을 한 채 사고, 연 7%의 임대수익률을 올리면 매년 2,800만원의 임대수익이 생깁니다. 경비로 몇 백만원을 공제하더라도 2,400만원 정도는 손에 쥘 수 있으니 매달 2백만원씩 평생토록 월세처럼 연금을 또박 또박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4억원 짜리 금융빌딩(원금)은 고스란히 자녀들에게 물려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지금 당장 4억원이 없다면 금융빌딩 월세 재테크는 그림의 떡이라는 점입니다. 지금부터 매달 2백만원씩 13년 동안 변액연금펀드나 변액적립펀드에 투자하세요. 연 7% 수익률 가정시 13년 후에는 4억원의 금융빌딩을 세울 수 있습니다. 금융빌딩이 완성되면 그 다음에는 중도인출기능을 이용해서 매달 "월세" 받듯이 매달 일정 금액을 찾아 쓰면 됩니다.

 

 

 

 

 

 

퇴직하고도 월급 받는 법

 

퇴직 후에는 매달 2백만원식 월급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가요? 변액연금펀드나 변액적립펀드를 이용하면 퇴직하고도 매달 2백만 정도 월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2백만원식 13년 동안 변액연금펀드에 투자하면 됩니다. 7% 수익률 가정시 13년 후에는 4억원의 적립금이 쌓입니다. 이 정도 적립금에 연 7% 수익률을 곱하면 매년 2800만원(4억원*7%)의 재테크 수익이 생깁니다. 경비로 몇 백만원을 공제하더라도 2400만원은 손에 쥘수 있으니 매달 2백만원식 평생토록 월급처럼 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깐)☞

이해하기 쉽게 하느라고 "금융빌딩 월세 재테크"라고 이름을 붙였지만 여기서 금융빌딩이란 변액연금펀드나 변액적립펀드의 적립금을 의미합니다. 금융빌딩(원금)을 축내지 않으면서도 "월세"재테크를 잘 하려면 펀드 수익률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최근 12년 코스피 지수를 감안하면 변액연금펀드나 변액적립펀드 수익률은 연 7.2% 정도는 무난하게 기대할 수 있습니다. 1년에 한 두 번 정도 적립금과 원금을 비교해서 추가 납입과 펀드 변경으로 수익률을 관리한다면 연 수익률 7% 달성 가능성은 더욱 높아집니다.

 

 

 

 

 

 

★ 매달 공짜로 골프 치는 회원권이 있다면...

 

평생 골프 비용을 대 주고, 나중에 원금을 돌려주는 골프 회원권이 있다면 참 좋겠지요? 변액펀드를 이용하면 "매달 공짜로 골프 치는 재테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변액펀드 골프 회원권에 1억을 투자하세요. 변액펀드의 수익률이 연 7% 정도 나온다면 매달 700만원(=1억원*7%)의 재테크 수익이 생깁니다. 경비로 백만원을 공제하더라도 600만원은 손에 쥘 수 있으니 매달 50만원씩 평생토록 골프 치는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비 플랜

 

현명한 씨는 자녀가 태어나자 매달 1백만원씩 변액교육펀드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13년 동안 모듀 1억 4,600만원을 투자했습니다.

 

연 평균 7% 정도 수익률이 나오자 자녀가 중학교 1학년이 될 때 2억원의 적립금이 쌓였습니다. 2억원의 적립금에 연 7%의 수익률을 곱하면 1년에 1,400만원의 재테크 수익이 나옵니다. 펀드 운용수수료 등 대체보험료로 공제하더라도 1,200만원씩 쓸 수 있습니다.

 

현명한 씨는 이 돈으로 중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자녀에게 매달 1백만원씩 장학금을 투자했습니다. 자녀가 대학교에 진학한 후에는 매년 1,200만원씩 학자금을 대 주었습니다. 재테크 수익만 가지고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했기 때문에 원금 2억원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현명한 씨는 자녀가 자녀에게 상속자금 2억원을 물려 줄 수 있습니다.

 

 

 

 

 

 

 

 

효자 재테크

 

효자 노릇 톡톡히 할만한 양자를 하나 들이세요. 양자의 이름은 "연금" 입니다. 그리고 어린이집 다닐 때부터 대학교 졸업할 때까지 19년 동안 매달 100만원씩 투자하는 겁니다.

 

이렇게 어린이집, 유치원 3년, 초등학교 6년, 중고등학교 6년, 대학교 4년, 모두 19년 동안 교육비로 약 2억 2800만원을 투자하면 양자로 들인 "연금"이는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취직해서 번 돈으로 양부모님께 (연 7% 수익률 가정) 매달 2백만원씩 꼬박꼬박 효도 자금을 평생토록 드릴 겁니다.

 

그리고 양보모가 세상을 떠나면 4억원의 기금을 출연해서 양부모님을 기리는 장학재단을 세워줄 겁니다.